[뉴스웨이브] 기독교복음선교회 정명석 총재 인류의 비젼 제시

기독교복음선교회 정명석 총재 인류의 비젼 제시
성서적 근거를 바탕으로 한 인류학적 미래 제시

 

이광열


기독교복음선교회 정명석 총재가 지난 3월 16일 생명의날 행사를 맞이해서 성서를 바탕으로 초 인류학적 비젼을 제시했다.

▲ 2012 생명의 날 행사 ©보도 뉴스


1년전 세계적인 이론 물리학자인 호킹 박사가 자신이 발간한 ‘위대한 설계(The Grand Design)’를 통해 ‘신이 우주를 창조하지 않았다’고 주장한 데 이어 ‘과학이 신을 불필요하게 할 것’이라는 의견을 내놔 논란이 됐었고, 미국 CNN 래리킹 라이브 인터뷰에서도 “신이 존재할 수 있지만 과학은 창조자의 도움 없이 우주를 설명할 수 있다”는 견해를 거듭 피력해서 과학계와 종교계에 큰 파장을 일으켰었다.

최근에는 신문화운동의 일종인 뉴 에이지 사상을 믿는 사람 2만명이 프랑스 한 지방의 산 밑에서 세계의 종말을 기다리고 있다고 UPI통신과 CNN 등 외신이 보도했다.

이렇게 혼란이 초래되는 현시대에 정명석 총재는 " 현재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촌 인류는 하나님께서 인간이 계산한 시간으로 137억 년 이상의 시간을 들여 우주를 창조하고, 지구를 창조하고 인생들을 창조했으며, 수만 년의 시간을 들여 인류를 발전시켜 오늘날과 같이 인간을 아름답게 변화시켜 왔으며, 예수님을 이 지구촌에 보내시사 창조주의 역사와 인류를 향하신 사랑을 증거하시고자 하셨는데 유대인들이 무지로 돌아가시게 했다"고 전했다.

또, 그는 " 하나님께서는 인간에게 무한한 능력을 주시사 창세기 1장 28절: 생육하고 번성하여 만물을 주관하라고 말씀하셨는데 현재 우리 인류가 그 능력을 10분에 1도 사용을 못하고 있다"고 인간 창조 근본의 비밀을 전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대만에 반 육민씨는 " 어쩜 하나님께서 제대로 성장한 인류에게 우주를 관리코자 우리 인류의 생활공간을 조금씩 우주로 인도하는 것은 아닌지 싶다"며 의미심장한 소감을 전했다. 


기사 원문 : http://n.newswave.kr/sub_read.html?uid=191723&section=sc2

더보기

댓글,  1

  •  댓글  수정/삭제 들레엄마
    2016.01.29 21:46 신고

    유명한 과학자라고 하나 그의 말이 전 지구촌 사람들의 의견은 아니니 다행이에요. 과학도 철학도 학문도 유한한 한계가 있어 불완전성을 가지고 있으니 신이 아니면 완전하게 이해하기는 힘듭니다!

하늘과 나

jms,JMS,정명석,정명석 목사,기독교복음선교회,월명동,섭리사,하나님,말씀

카테고리
전체보기 (1461)
정명석 목사님의 진실 (8)
기독교복음선교회 (130)
정명석 목사는 누구 (241)
정명석 목사의 말씀 (828)
자연성전 월명동 (176)
동영상 (18)
신앙 자료 (44)
그를 만난 사람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