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웨이브] 기독교복음선교회 ‘제 5회 가족과 함께 기쁨의 축제’

기독교복음선교회 장년부 주최 5천 여명 참석 

▲ 기독교복음선교회 ©

기독교복음선교회 2010년 계절 행사인 ‘가족과 함께 기쁨의 축제’가 어느덧 다섯 해를 맞아, 지난달 24일 토요일 월명동수련원에서 5천 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기독교복음선교회 장년부 주최로 열린 이번 행사는 벚꽃이 만개한 따뜻한 봄날에 가족과 함께, 아이들과 같이 월명동을 찾은 참가자들에게 큰 행복을 안겨 주었다. 
 
체험 한마당 행사는 가족노래방, 페이스페인팅, 풍선아트, 제기차기, 투호, 스포츠마사지, 귀반사, 떡매치기, 먹거리장터, 월명동투어, 월명동사진전시, 구상미술관관람 등 다채로운 체험행사로 이루어졌으며, 참가가들 모두에게 대단한 인기를 얻었다. 
 모처럼 자녀들의 손을 꼭 잡고 서울 방배동에서 온 이정자씨는 “오랜만에 가족과 함께 공기 좋은 곳에 오니 너무 기분이 좋고, 사랑이 마음속깊이 샘솟는 것 같다”며 “이 곳은 정말 예수님과 하나님께서 사랑하시는 장소이고, 여기 오신 모든 분들도 정말 하늘을 진실 되게 사랑하시는 분들 같다”며 방문소감을 전했다. 
 
이번 행사를 진행을 담당한 배재용 목사는 “가족과 함께 봄내음 가득한 자연 환경 속에서 하나님을 느낄 수 있는 알찬 프로그램들로 최대한 준비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사람들에게 가족의 사랑과 화합의 중요성 그리고 예수님의 복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해마다 최선을 다해 성공적인 가족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덧붙였다.

 

기사원문 : http://newswave.kr/sub_read.html?uid=99259&section=sc3

신고
더보기

댓글,  0

하늘과 나

jms,JMS,정명석,정명석 목사,기독교복음선교회,월명동,섭리사,하나님,말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