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타임스] 기독교복음선교회 제1회 세계 무도페스티벌 개최



충남 금산군 기독교복음선교회 월명동 자연수련원은 한국 일본 중국 등 국내외지역에서 다양한 무인들이 참여해 자신만의 수련무도를 시연하는 '제1회 세계 무도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300여명의 무도인들이 참여한 이번 무도 페스티벌에는 한국의 태권도, 합기도, 특공무술, 경호무술, 십팔기, 프로태권도 천무극 등과 일본의 가라데와 유도, 그리고 중국 팔극권 등 각국 팀들이 연마한 다양한 기술을 선보였다.
 
첫 대회임에도 불구하고 대회장의 열기는 뜨거웠으며 각지역 무도시연이 끝나면 서로의 무예종목과는 상관없이 환호와 박수를 치는 화합의 장이었다.
 
행사 관계자는 "지금까지 여러 무도축제를 보면 무도를 수련하는 사람들은 개성이 강하고 자신이 수련하는 무도에 대한 자부심이 강해서 하나된다는 것이 쉽지 않은 일이었는데 이번 축제는 서로의 개성을 존중할 줄 알고 서로 달라도 열심히 하는 자에게 박수쳐줄 줄 아는 사람들이 모인 평화의 축제였다"고 전했다.
 
무도 페스티벌 조직위원회는 "2013년에는 더 많은 나라, 더 많은 무인들의 화합과 평화의 축제로 만들겠다"고 행사 폐막식을 통해 밝혔다.



기사원문 : http://www.cs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81777

신고
더보기

댓글,  0

하늘과 나

jms,JMS,정명석,정명석 목사,기독교복음선교회,월명동,섭리사,하나님,말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