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웨이브] 기독교복음선교회, “15일간 펼쳐진 영광의 대축제!”

- 기독교복음선교회 총회장 목사인 정명석 목사로부터 처음으로 시작 - 


 JMS (JESUS MORNING STAR)는 새해 첫 날부터 15일간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행사를 진행했다.


▲ 각 부서별로 전세계 곳곳에서 찬양드리는 모습 중 - 수련원 모습 © 보도


2012년 1월 1일부터 15일간 ‘하나님의 날’로 명명한 이번 행사는 사람을 관객으로 두고 하는 공연이 아니라, 오직 하나님만을 기쁘게 해드리는 행사이다. 이로써 한 해의 시작을 온전히 성삼위에게 드리게 되는 것이다.

 

본래 2007년 기독교복음선교회 총회장 목사인 정명석 목사로부터 처음으로 시작된 이 행사는 올해로 6주년을 맞았다. 성도들은 15일 동안 전 세계의 자신의 교회, 또는 충남 금산에 소재하고 있는 월명동 수련원을 찾아 각종으로 영광을 돌리는 행사를 자체적으로 진행하였다.


▲ 자연수련원 예수님 동상앞에서 찬양드리는 지역교회 모습 © 보도


15일간 월명동 수련원을 찾은 약 4천명의 인원은 자연성전 곳곳에서 자유롭게 찬양 및 공연을 하며 깊은 기도의 시간을 가졌다.

 

춘천에서 월명동을 찾은 회사원 박모씨는 “뭐든지 첫 단추를 잘 끼워야 하는데, 올 한해의 첫 단추를 하나님께 영광 돌리며 끼우니 너무 기분이 좋고, 뭔가 대박이 날 것만 같다. 이런 기회를 주신 성삼위께 감사드린다.”며 즐거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기독교복음선교회의 하나님의 날 절기는 매년 1월 1일부터 1월 15일까지 진행된다.


 


기사원문 : http://n.newswave.kr/sub_read.html?uid=180627&section=sc3

더보기

댓글,  1

하늘과 나

jms,JMS,정명석,정명석 목사,기독교복음선교회,월명동,섭리사,하나님,말씀

카테고리
전체보기 (1466)
정명석 목사님의 진실 (8)
기독교복음선교회 (130)
정명석 목사는 누구 (241)
정명석 목사의 말씀 (833)
자연성전 월명동 (176)
동영상 (18)
신앙 자료 (44)
그를 만난 사람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