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웨이브] 기독교복음선교회 "평화의 왕 주사랑 크리스마스"

-정명석 기독교복음선교회 총회장 목사 성탄 메시지-


충남 금산군에 소재하고 있는 기독교복음선교회 월명동 자연수련원의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조명이 찾는 관람객들의 탄성을 자아내게 하고 있다.


▲ 2011년 월명동 자연수련원 크리스마스 조명 © 보도뉴스


기독교복음선교회의 총회장 목사인 정명석 목사는 "2000년 전 예수님은 육신을 가지고 평화의 왕, 구원의 왕으로 이 땅에 오셨으며, 구약 4000년 동안 하나님께서 선지자들을 통해 약속하신 대로 예수님은 온 인류를 구원할 메시아로 이 땅에 오셨습니다. 

 

평화의 민족, 평화의 세계로 만들기 위해 하나님은 예수님을 보내셨습니다. 그러나 그 시대 사람들은 예수님을 몰라보고 죽이려 했습니다. 결국 그 시대는 하나님께서 계획한 평화가 깨졌습니다.


▲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조명 © 보도뉴스


예수님은 죽어 희생 하시면서 까지 인생들을 구원하시고 평화의 신약역사를 2000년 동안 펴 오셨습니다. 예수님은 영으로 오셔서 땅의 사명자의 육신을 그의 육으로 삼으시고 역사를 펴 나가십니다.

 

예수님을 믿고 따르는 우리가 그의 심정을 제대로 알고 세상을 위해, 자기 민족을 위해 기도해 주면서 연말을 뜻있게 보내야 할 것입니다. 우리 모두 예수님의 육신이 되어 드려야 합니다. 예수님을 사랑으로 맞이하며 그의 탄생을 축하하고 그가 주신 평화가 우리 삶 속에 충만하기를 바랍니다".라고 다음과 같이 성탄메시지를 전해왔다.


▲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조명 © 보도뉴스


JMS(JESUS MORNING STAR) 세계 회원들은 이날 진정한 크리스마스의 의미를 찾고, 모든사람들이 진정한 크리스마스를 찾기를 바라는 행사를 가졌다.

 

기사원문 : http://n.newswave.kr/sub_read.html?uid=178142&section=sc13

더보기

댓글,  1

하늘과 나

jms,JMS,정명석,정명석 목사,기독교복음선교회,월명동,섭리사,하나님,말씀

카테고리
전체보기 (1438)
정명석 목사님의 진실 (8)
기독교복음선교회 (130)
정명석 목사는 누구 (241)
정명석 목사의 말씀 (805)
자연성전 월명동 (176)
동영상 (18)
신앙 자료 (44)
그를 만난 사람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