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소방경찰신문] 세계 50여개국 20여만명의 회원 보유, 기독교사의 이정표

[환경소방경찰신문] 


세계 50여개국 20여만명의 회원 보유, 기독교사의 이정표




▲ 기독교복음선교회 정명석 총재



기자는 지난 10월 3일 오전 11시 충남 금산군 진산면 석막리 65-21(월명동)에 위치하고 있는 기독교복음선교회를 취재차 방문하였다. 그런데 그곳 본산을 들어서자마자 30여만 평의 어마어마한 대지위에 각종 건물 및 정돈된 시설물을 보고 놀라지 않을 수 없었고 모여든 많은 신도들이 이곳 저곳에서 이 종교의 관계자들로부터 교리를 전해듣는 모습이 진지해 보였다. 

 

기독교복음선교회 / www.cgm.or.kr

 

기자는 때마침 이곳을 방문한 전민주당과 평화민주당을 지낸 한화갑 동서협력재단총재를 비롯하여, 국제법률중앙회 총본부 소원숙 총재, 전성결대학교 최영욱 교수, 단국대학교 오교한 교수, 덕난문화유산연구원 정명호 원장, 중국에서 방문한 이영인 중국북경박물관 관장 등 사회 저명인사들과 자연스럽게 동행하면서 밀착 취재를 하였는데 기자는 이 기독교복음선교회 김영돈 장로로부터 이 종교가 세상에 알려진 것과는 다른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었다.

 

이 종교명은 기독교복음선교회(CGM, Christianity Gospel Mission)으로서 역사는 짧지만 하나님의 진리와 사랑을 실천하는 이념을 바탕으로 주로 그 구성회원이 청년 대학생 등 젊은이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설립자인 정명석 총재의 올바른 성서의 가르침 아래 성장에 성장을 거듭한 이래 현재는 전국 모든 도시 및 지방에 34개 지부 300여개의 교회, 미국, 일본 및 대만 등 아시아, 영국 및 독일 등 유럽, 브라질 등 남아프리카, 남아공 등 아프리카 등 세계 50여 개국에 약 20만명의 회원을 가진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파하는 선교회다. 

 

JMS는 Jesus Morning Start의 이니셜로 요한계시록에 나오는 새벽별(Morning Star, 계시록 22장 16절, “나 예수는 교회들을 위하여 내 사자를 보내어 이것들을 너희에게 증거하게 하였노라. 나는 다윗뿌리의 자손이니 곧 광명한 새벽별이라 하시더라”)과 예수그리스도의 Jesus의 J의 합성어다. 세간에 알려진 정명석 총재의 이니셜이라는 것은 잘못 알려진 것이다. 



 ▲  정명석 총재가 세운 기념비


기독교복음선교회의 설립 이념 

 

예수그리스도의 복음 전파에 대한 지상명령을 바탕으로 21세기 최대 화두인 평화를 이 땅에 실현하고자 전세계와 전세대를 향해 ‘사랑하면 평화가 오리라’는 정신을 전하며 앞장서 실천하고 있다. 

 

기독교복음선교회의 역사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전국 전 주요 도시 및 지방 300여개 교회, 세계 50여개국의 20여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단체가 되었다는 것은 기독교복음선교가 하나님의 역사요 현대 기독교사의 이정표임을 증거하고 있다. 

 

기독교복음선교회의 수련원 월명동 

 

정명석 총재가 기독교복음선교회의 회원들과 함께 10년 이상 직접 실천하여 만든 자연성전으로 국내외에서 연인원 수십만명이 방문하여 세계적인 명소가 되고 있다. 여름에는 젊은이들의 심신을 단련하고 수련하는 수련회가 매년 진행되고 있으며 사시사철의 아름다운 절경을 배경으로 봄에는 꽃축제, 가을에는 돌축제를 매년 시행하고 있다.



▲ 충남 금산군 진산면 월명동에 위치한 기독교복음선교회 본관



▲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된 '천국성령운동집회' 모습


▲ 한화갑 전 민주당대표와 내빈들이 성자의 바위 앞에서 기념촬영 / 김형돈 장로가 기독교복음선교회를 방문한 한화갑 전 민주당 대표에게 주요 시설을 가르키며 설명하고 있다.




신고
더보기

댓글, 5

  •  댓글  수정/삭제 Rina Yang
    2014.10.12 19:49 신고

    where is it?? I wanna go there!!

  •  댓글  수정/삭제 유현호
    2015.06.30 15:08 신고

    정말 진실은 밝혀집니다. 거짓은 숨기기에 급급하지만, 진실은 지날수록 빛을 나타내는 법입니다.
    언젠가는 정명석목사님에 대한 재판결과도 무죄로 인정받을 날이 올것입니다.

  •  댓글  수정/삭제 사랑가득
    2015.08.03 10:27 신고

    맞습니다. 현대 기독교사의 이정표입니다. 하나님께서 섭리하시는 이시대 기독교의 길잡이 입니다.

  •  댓글  수정/삭제 skyjew3
    2016.01.14 14:49 신고

    하나님의 역사가 실제로 이곳에 일어남은 정명석 목사님의 말씀을 듣고 실제로 이루어지는 것을 보면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  댓글  수정/삭제 실천자
    2016.01.30 23:49 신고

    많은 사람들이 진실을 알고 깨닫고 오길 원합니다~

하늘과 나

jms,JMS,정명석,정명석 목사,기독교복음선교회,월명동,섭리사,하나님,말씀